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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운임제
누구를 위해 만들었는지
이로인해 누가 해택을 받았을까요?
가사가 해택을 받았을까요?
화주가 해택을 받았을까요?
운송사가 해택을 받았을까요?
2020년도 초기에 언론에서 보도하길
화주님들 운송료 올라 망한다.
운송사 다 망한다.
기사들 빌딩올린다.
라고 호들갑떨고....
그런대 2021년도접어들어 벌써 2분기가 다 되어 갑니다
안전운임전 시행전
타르프요금(컨테이너운송요금 신고제)에서
1. 포딩 10~20% 수취
2. 관세사 10~15% 수취
3. 운송사 25~35% 수취
하였습니다.
기사의 목은 40~50%수준이었습니다.
2020~2021년 안전운임요율과
2019년도 타르프 요금과 비교 해 보시면 아실겁니다.
최대 수해자는 화주와 운송사였습니다.
기사들은 기대를 했습니다
포딩과 관세사가 수취하는 금액만 없더라도 최소 20~30%정도 요금 인상이 될것이라고.
그런대...
운송사의 행태는 피라니아 였습니다.
1. 안전운임 신고시 보복
블랙리스트 올려 일 못하게 하겠다
2. 수수료 폭탄
2-1)주차료 10만원에서 30만원으로 인상
2-2)샤시사용료 15만원에서 30만원 인상
2-3)매출액(일부운송사는 부가세포함매출액)에서 5%~10%공재
2-4) 운송거리 줄이기,중량물 낮추기(화주가 안준다)
돈벌기 참 쉽죠!
혹여 운송사분들 위내용이 거짓이라고 말 못할겁니다
일부가 이닌 98% 니까요!
2020년도에 운송사가 수취한 내용입니다
2021년도 안전운임제 시행 되었습니다.
작년과 달라진게 있었을까요?
4월달 까지 달라진게 없습니다.
작년과 동일 합니다.
그러면 기사는 얼마나 벌었을까요?
매출액은 평균 10~20%상승 .
순이익은2019년도 대비 20~30%감소했습니다.
포워더 게시글에서 읽은내용입니다
벌이가 시원찮으면 일안하면되지 왜 하냐고....
자식뒷바라지 해야 하는데
일할자리 없습니다.
이렇게라도 일해야 합니다
혹자는 말합니다.
안전운임제 올라 때돈벌어 차 샀다고.
그런데 말입니다
노후 화물차 대기오염 기준강화되면서 노후 화물차 교체시 국가가 최대 3500만원 해줬습니다.
여러분이 낸 세금으로요!
그래서 많이들 차 샀습니다.
하나 더있내요.
유가보조금 국민이낸 세금..
왜? 국가가 보조금까지 줘가며 이짓 할까요?
운전기사가 부담해야 할 돈을 국가가 일부를 부담한다?
이렇습니다
트레일러 운전기사 수입은 250~350만원 수준입니다.
왜 그거밖에 안되냐고 반문합니다.
1억8천만원 투자해서 5년동안
원금만 월270만원 정도 입니다.
회사 월급쟁이가 1억8천만원 하는 장비 사가지고 입사해서 월급 350만원 받아가면 그 회사에 입사 할까요?
국민이낸 세금으로 운전기사 보조 해 준다?
운송운임단가 그리고 안전운임제 현주소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
누구를 위해 만들었는지
이로인해 누가 해택을 받았을까요?
가사가 해택을 받았을까요?
화주가 해택을 받았을까요?
운송사가 해택을 받았을까요?
2020년도 초기에 언론에서 보도하길
화주님들 운송료 올라 망한다.
운송사 다 망한다.
기사들 빌딩올린다.
라고 호들갑떨고....
그런대 2021년도접어들어 벌써 2분기가 다 되어 갑니다
안전운임전 시행전
타르프요금(컨테이너운송요금 신고제)에서
1. 포딩 10~20% 수취
2. 관세사 10~15% 수취
3. 운송사 25~35% 수취
하였습니다.
기사의 목은 40~50%수준이었습니다.
2020~2021년 안전운임요율과
2019년도 타르프 요금과 비교 해 보시면 아실겁니다.
최대 수해자는 화주와 운송사였습니다.
기사들은 기대를 했습니다
포딩과 관세사가 수취하는 금액만 없더라도 최소 20~30%정도 요금 인상이 될것이라고.
그런대...
운송사의 행태는 피라니아 였습니다.
1. 안전운임 신고시 보복
블랙리스트 올려 일 못하게 하겠다
2. 수수료 폭탄
2-1)주차료 10만원에서 30만원으로 인상
2-2)샤시사용료 15만원에서 30만원 인상
2-3)매출액(일부운송사는 부가세포함매출액)에서 5%~10%공재
2-4) 운송거리 줄이기,중량물 낮추기(화주가 안준다)
돈벌기 참 쉽죠!
혹여 운송사분들 위내용이 거짓이라고 말 못할겁니다
일부가 이닌 98% 니까요!
2020년도에 운송사가 수취한 내용입니다
2021년도 안전운임제 시행 되었습니다.
작년과 달라진게 있었을까요?
4월달 까지 달라진게 없습니다.
작년과 동일 합니다.
그러면 기사는 얼마나 벌었을까요?
매출액은 평균 10~20%상승 .
순이익은2019년도 대비 20~30%감소했습니다.
포워더 게시글에서 읽은내용입니다
벌이가 시원찮으면 일안하면되지 왜 하냐고....
자식뒷바라지 해야 하는데
일할자리 없습니다.
이렇게라도 일해야 합니다
혹자는 말합니다.
안전운임제 올라 때돈벌어 차 샀다고.
그런데 말입니다
노후 화물차 대기오염 기준강화되면서 노후 화물차 교체시 국가가 최대 3500만원 해줬습니다.
여러분이 낸 세금으로요!
그래서 많이들 차 샀습니다.
하나 더있내요.
유가보조금 국민이낸 세금..
왜? 국가가 보조금까지 줘가며 이짓 할까요?
운전기사가 부담해야 할 돈을 국가가 일부를 부담한다?
이렇습니다
트레일러 운전기사 수입은 250~350만원 수준입니다.
왜 그거밖에 안되냐고 반문합니다.
1억8천만원 투자해서 5년동안
원금만 월270만원 정도 입니다.
회사 월급쟁이가 1억8천만원 하는 장비 사가지고 입사해서 월급 350만원 받아가면 그 회사에 입사 할까요?
국민이낸 세금으로 운전기사 보조 해 준다?
운송운임단가 그리고 안전운임제 현주소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
sun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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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주)더케이컴퍼니님의
Lv.3 (주)더케이컴퍼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정확하게 알고계시네요. 참으로 씁쓸합니다.
운송사도 안전운임대로 받고 운송했으면 좋겠습니다.

코이님의
Lv.5 코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거기다가 트레일러 차량은 자차가 상당히 어렵고 비싸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신차구매해도 자차 안 들어 사고 나고 불나고 다시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분들도 종종 봐왔습니다.
하불 또한 풍선효과가 되어 돌아오는 현실을 보니 작금의 상황이 미봉책에 불과한 듯 하여 마음이 아프네요.
